계속 일만 하는 건 아니라서 힘든 부분은 없는데 술을 먹고 기다리는 텀도 있고, 계속 다른 스타일의 사람들을 상대하다 보니깐 껄끄러운 부분도 있고,강남같은 곳가서 일을 할거 아니면 솔직히 땀흘리면서 일하는게 돈을 더 잘벌 거 같아요.
광고문의
친구와 함께 소주한잔 하다보니 뭔가 허전하더라구요 간만에 만난친구인데
여성손님이 저 몇번째 남자가 좋아요! 하면 여성 테이블에 남자가 합석합니다.
물론 매일 일한 건 아니에요. 돈 생기면 놀고, 돈 떨어지면 다시 일하고 그랬어요.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이렇게까지 해서 돈을 벌어야 하나’라는 자괴감이 들기 시작했어요. 하루는 어느 손님이 제 팬티에 얼음을 가득 집어넣더라고요. 손님들은 호빠 차가워서 어쩔 줄 몰라 허둥대는 저를 보고 죽어라 웃더군요.”
이용안내
“호스트바를 찾는 손님들은 룸살롱을 찾는 남자들처럼 몸을 만지거나 애무하는 것보다 호스트를 가지고 노는 것을 즐겨요.”
일요일 안하는곳이 많은데 여기는 일요일도 영업하니까 그건 정말 좋은것같아요
떨어지는데 이걸 와리라고함. 큰 돈 만질려면 자기 손님이 있어야한다 . 혹은 손님예약이 하루종일 잡혀있어서 쉬는시간 없이 일하는 경우임.
은근히 이쁜아줌마도 많이온다.........왜 아빠방이나 호래방가냐면 가격이 비교적싸기때문.......
Do you know the way to improve your language competencies❓ All You must do is have your crafting corrected by a local speaker!
대화를 유도 해야 함 그럼 "이 근처 한신포차에서 마시다가 왔어~" 할거 아니야?
연륜이 묻어난다고 해야되나, 재미있으신분들도 있고 잘생기신분, 매너있으신분들
다만, 사과를 하였지만 대중들의 반응은 여전히 싸늘했다. 마침 무한도전 멤버이자, 박명수와 절친한 사이인 하하도 인터넷 방송에서 엠창을 시전했다는 누명으로 인해 논란에 휩싸였고, 소속사를 통해 해명했다.